썸에이지, 신작 MMORPG '데카론M' 게임 월드 영상 첫 공개!
썸에이지, 신작 MMORPG '데카론M' 게임 월드 영상 첫 공개!
  • 이수재
  • 승인 2021.04.0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05년 PC 온라인 게임 모바일 환경에 맞게 재구현, 세련된 그래픽 ‘매료’
- 원작의 정통성 계승, 추억을 자극하는 지역과 BGM 향수와 감동 선사
- 현재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통해 사전예약 가능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MMORPG ‘데카론M’의 게임 월드 소개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월드 소개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을 촬영하고 제작됐으며, 원작 데카론의 BGM(배경음악)과 잘 어우러지는 세련된 그래픽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아르데카 전초기지와 아발론 섬 마을, 하이하프 캠프마을 등 추억을 자극하는 지역의 등장은 향수를 자극함과 동시에 진한 감동을 불러일으킨다.

 

‘데카론M’은 PC MMORPG 데카론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그대로 계승하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법과 직관적인 UI로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현재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4월 중 정식 출시를 위해 마지막 담금질에 들어갔다.

 

썸에이지 박병진 3D아트 팀장은 “데카론의 주 무대인 트리에스테 대륙을 환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며 “실제 플레이에 앞서 데카론 속으로 여행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카론M’ 월드 소개 영상과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