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동방스펠버블' , DLC ‘사이드 스토리 팩 사나에 편’ 출시

  • 입력 2021.03.25 15:5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시스템웍스에서 주식회사 타이토의 퍼즐 게임, Nintendo Switch™ ‘동방스펠버블’의 한국어판 신규 DLC인, ‘사이드 스토리 팩 사나에 편’을 오늘(3월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방스펠버블’은 ‘동방 프로젝트’를 원작으로 한 2차 창작 작품으로, 간단한 조작으로 플레이 가능한 버블 슈팅 형식의 퍼즐 게임과 리듬 게임 요소를 더하여 동방 어레인지 곡들을 즐길 수 있는 대전형 리듬 퍼즐 게임이다.

버블 슈팅 형식의 퍼즐 게임을 베이스로, 많은 수의 색방울을 한꺼번에 연결하면 음악의 리듬에 맞춰 행동하게 되는박격 파트 돌입하게 된다. , 리듬을 타며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누르면 상대방에게방해 방울 보내며 공격할 있다. 또한 캐릭터마다 서로 다른 고유 능력과스펠 카드 활용하여 대전의 양상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 있어,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동방스펠버블'만의 리드미컬한 퍼즐 버블 대전을 즐길 있다.

'동방스펠버블'에는 동방 프로젝트의 어레인지 곡으로 유명한 ‘IOSYS’, ‘유폐 새틀라이트등의 아티스트들이 참가하여, 오리지널 신곡 12 일본에 현재까지 업데이트된 모든 무료곡을 포함하여 48곡의 동방 어레인지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타이토의 사운드 제작팀, ‘ZUNTATA’ 게임 BGM 어레인지 곡의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어동방 프로젝트팬들이 만족할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아크시스템웍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