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붕괴3rd 외전 코믹스 '감해 편' 온라인 서점 입점

-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액 819% 초과 달성, 성원에 힘입어 온라인 서점 입점
- 알라딘, YES24, 교보문고에서 구매 가능, 일러스트 카드 등 굿즈 제공

  • 입력 2021.03.16 12:4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의 외전 코믹스 ‘감해 편’이 온라인 서점에 정식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붕괴3rd’ 감해 편은 브로냐 자이칙과 제레 발레리의 이야기를 담은 외전 코믹스로, 영상출판미디어㈜와 협력하여 출판됐다.

 

특히 지난해 10월, 크라우드 펀딩 방식으로 진행되었던 한국어판 예약 판매는 목표 금액 819%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바 있다.

 

이번 서적은 알라딘, YES24, 교보문고 등 총 3곳의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캐릭터 일러스트 카드 2매와 인게임 아이템, 브로냐 어나더 커버 등을 함께 제공한다.

 

미호요 관계자는 “국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온라인 서점에도 입점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붕괴3rd’와 외전 코믹스 감해 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호요는 붕괴3rd의 4.6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프리미엄 티&디저트 하우스 흑화당과 협업해 ‘흑카밀크티’를 출시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