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0.27.2 패치노트 ,아델라 랭크게임 사용가능과 들개,멧돼지의 변경

  • 입력 2021.03.10 16:5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에서 3월 10일 2시 0.27.2 업데이트를 완료 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주 공개된 아델라를 랭크 게임에 업데이트 하였다.

 먼저 버프된 캐릭터를 살펴보면 나딘,루크,로지,매그너스,실비아,시셀라,엠마,유키,자히르,재키,캐시,키아라,혜진 으로 그 중 큰 버프를 받은 유키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변경 되었다.

다음으로는 너프된 캐릭터로 리다이린,쇼우,아드리아나,아이솔,하트,현우 총 6종류의 캐릭터는 너프 되었다.

 

아이템 역시 변경 되었는데 무기부터 살펴보면 석궁,저격총 무기스킬과 무기 숙련 당 스킬증폭 그리고 투사체속도, 뇌룡편 은 버프되었고

매그넘 보아,망토와 단검 ,스퀴테,산타 무에르테,미스릴테인,방망이 D스킬,천국의계단,쌍절곤 숙련 레벨당 스킬증폭,연막탄,소이탄,페일노트는 너프되었다.

 

방어구에서는 황실 부르고넷과 매버릭 러너,우치와,요명월이 너프 되었고락커의 자켓 기사의 신조는 버프되었다.

마지막으로 야생동물의 밸런스가 변경되었다. 들개의 경우 게임 시작 1분후 등장하며 기본 등장시 2레벨로 등장하게 된다.

지난 패치에서 변경되었던 멧돼지의 경우 게임 시작 2분후 등장하게 변경되었다.

 

이번 패치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