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 ‘유유백서: 암흑무술회’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
디엔에이, ‘유유백서: 암흑무술회’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
  • 이수재
  • 승인 2021.02.25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유유백서: 암흑무술회’에서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 캐릭터는 UR 등급의 근육 조종자 ‘도구로 동생 · 풀파워’와 SSR 등급의 영검 전사 ‘쿠와바라 카즈마 · 무술회’ 등 2종이다.

 

먼저, 최고 등급으로 등장하는 ‘도구로 동생 · 풀파워’는 극한지열파와 요력 보호막, 회심의 일격, 영광옥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해 높은 활용도가 예상된다.

 

‘쿠와바라 카즈마 · 무술회’는 활력 영검 필살기를 통해 가장 가까운 적에게 특수 피해와 HP의 고정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월 3일까지 특수 및 BOSS 관문으로 이뤄진 마계 대모험과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응급 안정제, 다이아, 제련의 물 스킬, 강력 안정제, 한정 모집권 등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마계 미궁, 영력 보급, 마계 탐험, 빙하 도전 등 ‘마계 대 모험’ 이벤트 콘텐츠를 통해 마수 영혼 랜덤 선물 상자, 전설 영계의 샘, 경험치 물약(대), 고급 모집권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유유백서: 암흑무술회’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