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다큐멘터리 시리즈가 3월 1일 방송될 예정
닌텐도 다큐멘터리 시리즈가 3월 1일 방송될 예정
  • 이수재
  • 승인 2021.02.0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시리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필 스펜서' 뿐 아니라 미국 닌텐도의 전 사장 레지 피서메이의 인터뷰를 포함한다.

 

닌텐도 다큐멘터리 시리즈가 총 5부작으로 3월 1일 방송될 예정이다.

새롭게 방영되는 이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를 모회사로한 미국의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인  Crackle(크래클)을 통해 공개된다.

다큐멘터리는 영화 감독인 '제레미 스니드'가 제작했으며 반지의 제왕에서 갬지 역을 맡은 '숀 애스틴'이 나래에션을 맡았다.

이 시리즈는 닌텐도의 100년이 넘는 역사를 다루게 될 것이며 간단하게 내용을 살펴 보면 닌텐도가 설립된 19세기 카드 제작을 할때 부터 비디오 게임으로의 사업 전환등 다양한 내용을 담았다.

이 시리즈에는 미국의 전 닌텐도 사장인 레지 필스 에임과 엑스박스의 필 스펜서 대표, 빅뱅이론 으로 유명한 윌 휘튼과 같은 유명인사들을 포함하여 다수의 업계 인사들과의 인터뷰가 포함 되어 있다.

2020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었던 High Score는 90년대 중반까지의 비디오 게임내용을 담은 게임 다큐멘터리로 좋은평을 받았다.

'제레미 스니드'가 2014년 개봉햇던  '비디오 게임: 더 무비'는 상당히 조롱받은 영화 이다.

이번에 개봉하는 닌텐도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통해  '비디오 게임: 더 무비 '의 평을 뒤엎고 하이스코어에 이어 좋은 다큐멘터리를 이어갈수 있을지 궁금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