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11.3패치 진행, 징크스와 쉬바나 버프!

  • 입력 2021.02.03 15:1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에서 2월3일 11.3패치를 진행 하였다. 이번 패치를  간단하게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

 

이번 패치에서 많이 변경되어서 주목할 만한 점들을 살펴보면 먼저 '징크스'가 대폭 상향 되었다.

징크스의 Q 스킬 휘릭 휘릭!의 경우 추가 사거리가 레벨당 25씩 늘어 5레벨일 경우 175에서 200으로 늘어났고 생선대가리 추가 공격 속도 감소량 또한 25%에서 10%로 줄었다.

대신 기본 체력이 60 낮아졌으며 E스킬의 마나소모량이 20 늘어나긴 했지만 충분히 기분좋은 상향이다.

다음은 쉬바나 이다. 쉬바나는 현재 정글에서 주문력 기반의 템을 올리는 쉬바나가 많은데 이번 패치를 통하여 쉬바나 Q스킬에 주문력 계수가 생긴다. 또한 W스킬 연소의 추가 이동속도에도 주문력 계수가 생겼다. 

아이템도 대폭 변경 되었는데 그 중 주목할만한 아이템은 '지평선의 초점' '불멸의 철갑궁' 이다.

먼저 '지평선의 초점'을 살펴보면 주문력도 15 올라갔으며 발동 조건인 초강력 사격 사거리가 줄어들었다.

 

'불멸의 철갑궁'의 경우 같은 신화템인 '돌풍'이 저번 패치에서 너프되고 이번 패치로 '불멸의 철갑궁'이 버프되어서 고려할만한 신화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11.3 패치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