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22뽑을 통한 리세마라 방법과 웨폰 등급표는?

  • 입력 2021.01.26 14:4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살펴볼 공략은 26일 출시한 게임 ‘그랑사가’의 리세마라 방법과 뽑아야 할 웨폰에 관한 글입니다.

리세마라를 시작 하려면 먼저 게임을 실행 후 게스트 계정으로 진행하시면 되는데 PC로 진행하시면 좀더 편하게 진행 가능합니다.

물론 다른 연동된 계정으로 로그인 하셔되 되는데  그 경우 회원 탈퇴 이후 해당 계정으로는 1주일간 생성을 할 수 없습니다. 

로그인 이후에는 영상이 진행 되는데  영상이 끝난후 서버를 선택하여 게임을 시작하면  또다시 전투 튜토리얼과 함께 영상이 진행됩니다.

이 전투 튜토리얼이 끝나면 기사단을 생성 할 수 있으며생성후에는 카르트,세리아드,큐이,나마리에,윈,라스 중에 3명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전투팀을 편성할 수 있습니다.

이중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골라서 게임을 시작하면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오픈월드에 들어가게 되는데 본격적으로 메인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게임을 진행 하게 됩니다. 물론 자동이동 및 자동 진행이 존재하여 클릭만 하게되면 저절로 진행됩니다.

2~3분 진행하게 되면 월드맵이 열리고 라그나데아로 이동하는데 이동하면 다시 영상이 재생 됩니다. 영상 진행 이후 성목에서 10뽑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이 후 데일리 출석이 열리며 우편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를 통해 SSR 그랑웨폰과 아티펙트를 뽑을 수 있습니다.

 

우편을 통해 받을 수 있는 SSR 그랑 웨폰의 경우 변신 할 수 있는 웨폰이 가장 좋은데 뽑기에서 뽑는 것 보다는 여기에서 획득하는 것이 가장 좋아서 획득 하지 못하였다면 리세를 추천 합니다.

변신 그랑 웨폰은 해당 아이템을 클릭하면 해방스킬에 '변신'이 있습니다.

물론 리세마라는 아래의 방법을 통해 12뽑까지 진행 해보고 하는게 좋습니다.

우편함은 오른쪽 위 메뉴를 누르면 오른쪽위에 우편모양을 클릭하면 됩니다.

 

뽑기를 위한 다이아를 수급하기 위해서는 메뉴에서 업적,캐릭터업적,도감 보상을 받아주고 메인 화면 위쪽 선물모양을 클릭하여 이벤트 탭을 통하여 웹툰, 커뮤니티 이벤트를 완료하고 우편함에서 다이아를 받으면 3000다이아를 모을 수 있습니다.

 

3000다이아를 모았다면 다시 메뉴에서 아래 소환을 들어가서 무료로 뽑을 수 있는 티켓2개를 포함하여 12뽑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SSR 그랑 웨폰의 소환 확률은 1% 이며 여기에서 '변신 그랑웨폰'의 경우 6개 존재하므로  확률이 0.3% 정도로 더 낮습니다. 

만약 우편함에서 받은 그랑웨폰이 그냥 SSR 그랑 웨폰 이더라도 12뽑에서 SSR 그랑 웨폰이 나왔다면 리세마라를 멈추셔도 좋습니다.

원하는 것이 안나왓다면 오른쪽위 메뉴를 들어가면 아래 서브메뉴를 클릭 후 옵션,계정,회원탈퇴를 하면 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