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회귀:블랙서바이벌 0.24패치 진행 '로지' 합류 그리고 아야 변경!

  • 입력 2021.01.20 15:5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님블뉴런의 서바이벌 게임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에서 1월 20일 0.24.0 패치를 진행했다. 

이번 패치에서는 새로운 캐릭터인 '로지'가 루미아 섬에 등장하였고 '로지'는 1주일 간 랭크대전에서 선택할 수 없다.

이번 패치에서는 시스템 적인 부분이 많이 개선 되었는데 먼저 오브젝트 안내가 추가 되어 위클라인, 생명의 나무 출현 시 화면 상단 중앙에 큰 안내 문구가 출력 된다.

또한 맵(M)에서 Ctrl + 우클릭하여 선택한 지점으로 이동 명령을 내릴 수 있다.

초반 스테미너 부족 현상을 개선하기위해 상자 탐색시 스테미너 소모량이 20에서 15로 감소하였으며 적의 감정표현과 팀원의 채팅 등을 차단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었다.

그리고 듀오나 스쿼드에서 동시에 트랩을 설치하여 중첩시킬 수 있었는데 그것 또한 패치되어 불가능해졌고 하이퍼루프를 이제 동시에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패치에서도 캐릭터들이 소소하게 벨런싱 되었는데 중요 캐릭들만 살펴보면 쇼우의 요리사의 열정 스택 당 최대 체력 증가가 8에서 7로 변경 되었고 아야의 궁극기가 상태이상으로 취소 되는 대신 최대 1.5초간 정신 집중으로 변경되어서 0.3초가 지났을 때부터 다시 한 번 사용하여 즉시 발사할 수 있으며 사용하거나 취소될 떄까지 정신 집중 시간 만큼 피해량과 속박 시간이 증가하게 된다.

다음으로 엠마는  Change★를 충전형 스킬로 변경한다. 이는 최대 2회 충전되며 제 Change★를 사용할 때 CheerUP♥(패시브) 쿨다운을 초기화하지 않는다.

현우의 궁극기는 CC가 걸리면 취소되었었는데 이번 패치로 정신집중이 취소될 경우 핵펀치가 취소되지 않고 충전된 만큼만 발동된다.

이 외에도 아이템들의 벨런스도 변경 되었는데 이번 패치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블랙서바이벌 공식홈페이지 패치노트 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