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로지' 스킬 공개! 루시안?

  • 입력 2021.01.19 16:43
  • 수정 2021.01.19 16:4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님블뉴런의 배틀로얄 게임 영원회귀 : 블랙서바이벌에서 1월 20일 출시 예정인 새로운 캐릭터 '로지'의 스킬을 공개하였다.

'로지'는 권총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패시브인 더블샷을 이용하여 스킬을 사용한후 일정시간 이내에 기본공격을 하면 빠르게 두 번 연속 발사하여 피해를 입힌다.

그리고 '로지'의 Q 스킬 이지샷은 지정한 방향으로 총을 발사하여 경로상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총에 맞은 대상이 있으면 일정시간 이내의 다음 이동 명령에 빠르게 돌진하여 이지샷의 쿨다운이 감소한다.

패시브와 Q스킬만 보면 리그오브레전드의 '루시안'이 생각나는 캐릭터이다.

'로지'의 W 스킬은 로지가 총을 난사하여 주변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을 감소시키며 모든 회복 효과를 중지시킨다.

'로지'는 난사하는 동안 이동속도가 증가하고 탄환을 재장정한다.

로지의 E스킬은 지정한 대상을 점프하여 넘어가며 대상이 있던 위치에 총을 발사하여 피해를 입힌다. 피해를 입힌 대상이 있다면 지정한 대상에게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피해를 입히며 밀어내고 대상이 벽에 부딫힌다면 기절한다.

마지막으로 궁극기는 적이나 지면에 부착되고 잠시 후에 폭발하는 폭탄을 발사하고 적에게 붙였다면 이동속도가 감소하며 폭발할 떄 피해를 입힌다. 

부착된 폭탄이 터지기 전에 대상에게 기본공격을 5회 적중하면 즉시 터지며 대상 최대 체력의 일정 비율 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스킬을 적중하면 2회 공격으로 간주한다.

 

'로지'에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디스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