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람머스' 리워크 스킬 공개

  • 입력 2021.01.17 04:2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의 대표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에서 '람머스'챔피언에 대한 리워크가 곧 적용된다고 밝혔다.

'람머스'는 먼저 와일드 리프트에서 변경되었던 점을 참고하여 변경되는데 람머스 변경의 목표는 총 4가지로 다음과 같다.

1. 람머스의 게임플레이 선택지를 늘려 단순히 적에게 돌진한 뒤 도발하는 게임플레이 말고도 다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설계

2. 고속 이동이라는 람머스의 특징은 유지

3. 위력에는 영향 주지 않게 변경

4. 시각효과와 음향 효과의 명확성과 만족도 개선

 

변경된 람머스의 궁극기는 위와 같이 람머스가 공중으로 도약한 후 대상 지점을 내려치며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초 동안 둔화 시킨다 또한 대상 지점에서 소량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둔화 효과를 주는 3개의 여진을 추가로 발생시키게 된다.

Q스킬인 대회전과 연계 또한 가능하여 대회전 상태에서 솟구치는 충돌을 사용하게 되면 범위 중앙 부근의 적은 추가로 공중에 띄워진다.

궁극기의 사거리는 람머스의 이동속도에 따라 증가하며 포탑에도 피해가 들어간다.

 

람머스의 변경사항은 조만간 적용될 예정이며 리워크 공지와 함께 탐켄치 리워크의 소식또한 소개하였다.

탐켄치의 리워크는 뒷전으로 밀린 것은 아니고 작업중이며 아트 및 음향 효과 작업이 완료 되고 변경사항 적용이 다가왔을때 다시 소식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번 람머스 리워크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