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붕괴3rd' 신세기 에반게리온 이벤트 선(先) 공개
미호요, '붕괴3rd' 신세기 에반게리온 이벤트 선(先) 공개
  • 이수재
  • 승인 2021.01.1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2일 게임 내 이벤트 반영, ‘신세기 에반게리온’ 사도 등장
- 한정 캐릭터 ‘내일을 향한 기도’ 및 한정 테마 코스튬 추가 예정
- 원작 성우 ‘미야무라 유코’ 일본어 더빙 참여, 기대감 UP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와 일본 애니메이션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와 새로운 버전 프로모션 영상을 사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발키리(캐릭터) ‘메이’가 창공시에 발을 들인 후 소녀들과 함께 ‘사도’에 맞서는 이야기로, 오는 22일 적용될 예정이다.

 

특히 제4사도, 제6사도, 제8사도 등이 등장할 예정이며,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팬들에게 익숙한 다양한 명장면들을 재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생물 속성의 공격형 한정 캐릭터 아스카의 SP 슈트 ‘내일을 향한 기도’와 성흔 ‘미사토’, 콜라보 테마 코스튬과 수정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세기 에반게리온 시리즈의 성우 ‘미야무라 유코’가 ‘아스카’ 캐릭터의 일본어 더빙에 참여해 콜라보레이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세기 에반게리온’은 1995년 방영된 애니메이션으로, ‘에반게리온: 서’, ‘에반게리온: 파’, ‘에반게리온: Q’ 등 다양한 시리즈로 인기를 끌었으며, 최신작 ‘에반게리온 극장판:II’도 개봉을 앞두고 있다.

 

‘붕괴3rd’와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협업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