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M 쿠폰 들과 35뽑 리세마라 방법, 그리고 아이템 등급표는?

  • 입력 2021.01.14 15:5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설과 웹툰 아일랜드 IP를 활용한 게임인 아일랜드 M이 13일 출시되었다.

아일랜드는 '원미호'라는 여주인공 캐릭터가 제주도에서 요괴와  겪는 에피소드를 다루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이번 글에서는 아일랜드 M의 35뽑을 할 수 있는 리세마라 방법과 등급표를 소개하고자 한다.

먼저 리세마라 방법을 살펴 보겠다. 

게임은 게스트 로그인을 할 필요가 없으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하여 진행 하면 되고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은 쿠폰 등록이다. 

물론 쿠폰등록을 위해서는 노멀 스테이지 1-3 까지는 진행 해야하고 이는 5분안에 진행 가능하다.

쿠폰 입력방법은 로비에서 오른쪽 위 더보기 항을 누르면 설정으로 들어갈 수 있고 설정의 계정란에서 쿠폰입력을 할 수 있다.

 

쿠폰은 '아일랜드M' , '카페만오천','벌써카페이만' 이 뽑기권 쿠폰이므로 등록하면 되고 리세마라가 성공할경우 'cafe5000', 'cafe10000'을 입력하여 재화 또한 획득하면 된다.

그후 상점 - 블랙마켓으로 이동하여 마력석 블랙뽑기 하루 1회 무료뽑기를 진행한다.

블랙마켓에는 이벤트 블랙마켓과 마력석 블랙마켓이 있는데 이벤트 블랙 마켓은 픽업 뽑기이고 마력석 블랙마켓은 상시뽑기이다. 

 

이중 원하는 뽑기를 뽑으면 된다. 여기서 원하는 아이템이 나오지 않았다면 다시 설정에 들어가서  회원탈퇴를 누르고 다시 시작하면 된다.

여기서 이벤트 블랙마켓이 전용무기가 나올 확률이 높으므로 추천한다. 물론 유물을 노린다면 그냥 상시 블랙마켓을 이용하자.

다음으로 살펴볼건 어떤 장비를 뽑아야 하나 인데 이는 1%확률인 전용무기와 유물을 뽑으면 된다.

출시된지 얼마안된 게임이라 따로 등급표는 없으며 추후 정보가 추가 되면 제작해서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다. 

리세마라에서는 전용무기가 떳다면 그대로 진행해주면 될 것 같다. 물론 유물까지 떠주면 더 좋다. 

전용무기의 경우 마법 캐릭터용과 물리 캐릭터용을 각 각 한개씩 획득하면 좋은게 마법 캐릭터 선택권과 물리캐릭터 선택권을 지급하여서 전용 무기 획득후 해당 전용무기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캐릭터를 받으면 가장 좋은 리세마라가 될 것이다.

하지만 전용무기 하나만 가져가도 나쁘지 않으니 선택에 맡기겠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