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기사단명 선점 22시간 만에 마감 임박, 서버 긴급 증설

- 그랜드 오픈에 대한 기대감 반영, 준비된 서버군(월드) 조기 마감 임박
-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규 서버군(월드) 긴급 증설, 오후 12시부터 재개
- 1월 26일 그랜드 오픈 예정, 사전등록 참여시 풍성한 혜택 제공

  • 입력 2021.01.08 12:2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의 신규 서버군(월드)을 증설하고 금일(8일) 오후 12시 기사단명 선점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7일 ‘그랑사가’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 ‘그랑사가’ 기사단명 선점이 시작한 지 22시간 만에 8개의 서버군(월드) 조기 마감을 앞두고 있다. 엔픽셀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제르카, 이브와 같은 신규 서버군(월드)을 긴급 증설하고, 8일 오후 12시부터 기사단명 선점을 재개한다.

 

이와 함께 기사단명 선점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월 19일까지 기사단명 선점에 참여하고 필수 해시태그(#그랑사가, #GRANSAGA, #엔픽셀, #NPIXEL)와 함께 개인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에디션, 구글 기프트카드와 같은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월 26일 그랜드 오픈을 앞둔 ‘그랑사가’의 사전등록은 공식 사이트와 카카오톡,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참여 가능하며, SSR 아티팩트 소환권, 다이아 1500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랑사가’는 뛰어난 그래픽과 세계관, 스토리를 갖춘 멀티플랫폼 MMORPG로 현재 사전등록 400만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그랑사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