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 액션 RPG '유유백서: 암흑무술회' 사전예약 실시!

- 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유유백서’ 애니메이션 모바일 게임
- 기억에 남는 명대사 투표 이벤트 진행,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 지급

  • 입력 2021.01.07 22:1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유유백서: 암흑무술회’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유유백서: 암흑무술회’는 인기 작가 토가시 요시히로가 ‘주간 소년 점프’에 연재하여 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끈 ‘유유백서’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제작된 정식 라이선스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원작 애니메이션을 완벽히 복원한 스토리모드와 캐릭터별로 준비된 각성 시나리오를 통해 팬들이 사랑하는 명장면의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스토리모드 뿐만 아니라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PVP 콘텐츠를 마련해 경쟁과 성장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공식 사이트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히에이’와 경험치 물약 등 기본 보상과 사전예약자 수 달성 인원에 따라 스킬 랜덤 상자, 스킬 단편 선물상자, 고급 모집권 등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유스케’, ‘쿠라마’, 히에이’ 등 인기 캐릭터들의 명대사를 뽑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하는 명대사에 투표 후 본인 SNS 계정에 공유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구글 기프트 카드, 커피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유유백서: 암흑무술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