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실시!
썸에이지,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실시!
  • 이수재
  • 승인 2020.12.18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재거티’ 캐릭터 UI 적용, 연말 분위기 물씬
-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인게임 아이템 특급 보상 선물
- 오는 1월 4일까지 특가 상점 오픈, ‘크리스마스 패키지’ 3종 판매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인의 축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보석과 일반, 희귀 에픽 랜덤카드 등을 제공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유저 아레나 등급에 따라 에픽 랜덤 카드 2장을 100% 획득할 수 있어 전 세계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의 대표 캐릭터(차일드) ‘재거티’가 산타클로스로 깜짝 변신한 일러스트가 상점 내 적용됐다.

 

이와 함께 내년 1월 4일까지 아텐, 길티네가 포함된 크리스마스 악동, 전설 마왕의 가방, 구성의 산타의 선물 가방, 홀리 나잇 프리미엄 등 3종의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과 인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