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유튜브를 통해 코치진 소감 밝혀, 제파 감독 "저는 이미 놀 준비가 되었다."

  • 입력 2020.11.25 13:3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T1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감독과 코치들의 인터뷰와 공식 발표 영상을 업로드 하였다.

 

이번에 담원에서 코치와 감독을 맡았던 Daeny 양대인과 ZEFA 이재민 코치가 각각 T1의 감독과 코치로 들어 왔다.

올해 롤드컵 우승 팀의 코치였던 양대인 감독은 담원을 체질적으로 완전히 바꾸며 우승컵 까지 들어 올리게 만든 주역중 한명으로 꼽혀 함께 T1으로 영입된 ZEFA 이재민 코치와 T1 왕조를 재건 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유튜브 영상을 통해 감독과 코치들의 소감을 볼 수 있었는데 먼저  양대인 감독은 " 담원 선수들과 많은 기록을 이뤄냈고 정말 많은 기록을 세웠다. 하지만  T1이라는 명문구단에서 이 구단의 많은 인재들을 경험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정말 많이했다. " 고 밝혔고

ZEFA 이재민 코치는 "2019년 T1에 있었을때 롤드컵 4강에서 그쳤던 것이 마음 한구석을 차지하고 있었는데 올해 더욱 성장해서 T1으로 돌아와서  롤드컵 우승을 충분히 노려볼만한 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서 이적을 결정했다." 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T1의 2군 감독인 'Bengi' 배성웅 감독은 "20대의 대부분을 T1에서 보냈기 때문에 의미가 큰 것 같고 과거의 T1의 영광을 함께했던 사람으로서 이제는 T1의 미래가 될 선수들을 육성하는게 제 일인 것 같다."며 소감을 마쳤다.

 

자세한 내용은 T1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