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 사전등록 100만명 돌파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 사전등록 100만명 돌파
  • 이수재
  • 승인 2020.11.1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3일 이후 이틀만의 성과, 뛰어난 게임성과 적극적인 소통으로 기대감 UP
-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실시, 관련 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보상과 경품 선물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가 사전등록 100만명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그랑사가’는 지난 13일 사전등록을 시작했으며 이틀 만에 사전등록 수 100만명을 달성했다. 지난 13일 디지털 쇼케이스에서 상세 콘텐츠와 향후 사업 방향 등을 공개하며 유저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선 점이 주효했다.

 

엔픽셀은 ‘그랑사가’ 출시 전까지 ‘그랑사가’ 사전등록 페이지와 카카오톡,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전등록자에게는 SSR 아티팩트를 선물하며, 사전등록자, 유튜브 구독자, 네이버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SR 아티팩트 소환권 3종, 다이아 1100개, SR 그랑웨폰 소환권 1종 등의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오늘의 짤’ 스페셜 이모티콘을 제공하며, 카카오톡 소셜 연계 프로모션을 통해서 갤럭시Z 폴드2, 에어팟 프로 2세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그랑사가’는 살아 움직이는 무기 ‘그랑웨폰’을 활용, 3인 태그 전투로 전투의 재미를 높인 멀티플랫폼 MMORPG다.

 

‘그랑사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와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