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신규 모바일 RPG '그랑사가' 정보 공개 , '그랑사가'의 핵심 '그랑웨폰'은?

  • 입력 2020.11.13 21:1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픽셀의 모바일 rpg 게임 '그랑사가'가 13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공식 티저와 함께 공개 되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엔픽셀의 이두형 PD와 유튜버 김성회의 인터뷰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그랑사가'에서 중요한 요소중 하나는 '그랑웨폰'인데 '그랑웨폰'을 표현하기 위해 무기와 스킬의 디자인에 공들여서 연출했다고 한다.

'그랑사가'의 세계관은 흑룡의 지배를 받던 에스프로젠이라는 세계에서 용사들이 여신이 하사한 '그랑웨폰'을 통해 흑룡을 잠재웠고 그 용사들을 그랑나이츠라고 불렀다.

주인공인 라스의 기사단이 누군가에게 쫒기는 소녀를 구하며 스토리가 진행된다.

그랑사가의 핵심 요소인 '그랑웨폰'은 '그랑소울'의 힘이 무기로 형상화 된 것으로 각각의 무기는 고유한 특성과 성격을 지니고 있고 각각의 성장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고유한 개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인의 캐릭터로 파티를 결성하여 태그 시스템을 통한 전투시스템을 채용했고 보스 강림 과 같은 레이드 컨텐츠를 통해 다양한 유저들과 함께 보스를 공략할 수 있다.

이두형 PD는  ' NPIXEL 150명이 넘는 직원들이 3년 넘게 준비한 게임 그랑사가는 그 무엇보다도 유저분들의 재미와 즐거움을 목표로 달려왔다. 유저들에게 선보일 시간이 다가오니 설레는 마음 반 떨리는 마음 반이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자신있게 말씀을 드리고 싶다.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 ' 라는 말로 인터뷰를 마쳤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