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세라핀 스킬,출시일 공개

  • 입력 2020.10.13 13:32
  • 수정 2020.10.13 14:1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새로운 주문력 기반 챔피언 세라핀의 정보와 출시일이 공개되었다.

라이엇게임즈는 13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세라핀의 스킬 소개와 배경 스토리를 업로드하였다. 

세라핀은 필트오버의 팝스타로 마법공학을 주로 사용하는 필트오버인 만큼 날아다니는 무대와 마이크를 통한 스킬을 설계하였고 팝스타인만큼 다른챔피언에게 영향을 주도록 설계되었다.

 

세라핀의 스킬을 살펴보면 기본 지속 효과인 무대장악은 세 번째 기본 스킬을 사용할떄마다 해당 스킬이 메아리쳐 자동으로 두번 사용된다.

또한 아군 근처에서 스킬 사용시 음표가 생성되고 각 음표를 소모하면 기본 공격 사거리가 늘어나며 추가 마법피해를 입힌다.

 

 

다음은 Q스킬 고음이다. Q스킬은  정면 해당 범위에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하는 마법피해를 입힌다. 패시브를 이용하여 두번까지 사용가능하다.

 

세라핀의 W 스킬 소리장막은 자신과 주변 아군의 이동속도를 높이며 보호막을 생성한다. 

또한 세라핀에게 이미 보호막이 있다면 주변에 있는 아군수에 비례하여 주변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킬수 있다.

 

E스킬 비트발사는 세라핀이 일직선상의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킨다 이미 둔화된 적이라면 속박되며 이미 속박된 적이라면 기절하게된다.

 

마지막으로 R 앙코르 스킬은 적을 매혹하고 마법피해를 입히게 되는데 아군을 맞추게 되면 스킬사거리가 늘어나며 아군에게 음표를 최대로 부여한다.

 

지금까지 공개된 내용으로 유추해봤을때 세라핀은 아군과 함께 했을때 시너지가 나는 캐릭으로 미드로 가게된다면 미드 카르마와 비슷한 역할을 맡을것으로 보인다.

 

세라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