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한국팀 롤드컵 8강진출 확정! 중국내전 VS 한국내전 8강 대진표는?

  • 입력 2020.10.12 02:3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일부터 시작된  2020 LoL 월드 챔피언십의 그룹스테이지가 11일 종료 되었다.

우리나라는 세팀 전부 8강에 진출하게 되었으며 중국은 세팀, 유럽은 두팀이 진출했다.

8강 대진표는 A,B,C,D 각 조의 1위팀과 2위팀이 랜덤으로 매칭되는데 따라서 1위한 SUNING,DAMWON GAMING, GEN.G,TOP ESPORTS는 서로 만나지 않는다.

결과적으로 위와 같이 매칭이 되었으며 특이하게도 한국과 중국은 8강에서 다른조에서 만나 결승까지 진출하지 못하면 만나지 못하게 되었다. 

중국과 한국팀이 한쪽으로 몰리며 8강부터 중국내전과 , 한국내전이 성사 되었는데 그룹스테이지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었던 TOP ESPORTS는 그나마 8강 팀중에서는 약팀으로 평가되는 FNATIC과 경기를 하게되어 한시름 놓게 되었고 DAMWON GAMING은 DRX와 붙게되었다.

가장 치열할것으로 보이는 경기는 SUNING과 JD GAMING이다. 

SUNING과 JD GAMING은 LPL 정규 SUMMER시즌 기준 JDG가 13승 3패를 SUNING이 12승 4패를 기록한 만큼 팽팽한 실력의 팀이다.

 

2020 롤드컵 8강의 첫경기는 10월 15일 TOP ESPORTS와 FNATIC의 경기이고 우리나라팀의 첫경기는 10월 17일 젠지 이스포츠와  G2 ESPORTS의 경기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