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개최되는 롤드컵 개막식에서 세라핀 공개?
25일 개최되는 롤드컵 개막식에서 세라핀 공개?
  • 이수재
  • 승인 2020.09.24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2020 월드 챔피언십 ( 이하 롤드컵 ) 이 25일 상하이에서 개최된다.

9월 25일에 개막해 10월 31일 폐막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가장 큰 규모의 대회인 롤드컵은 전 경기 상하이에서 진행되며 결승전은 새로 지어진 푸둥 축구 경기장에서 치뤄 진다.

대회 초반에는 무관중으로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며 25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플레이 인 스테이지에서 10개팀이 경쟁하여 그룹스테이지에 진출할 4팀을 선정하게 된다.

코로나 19 로 인해 중국 입국후 선수들은 2주간 자가 격리를 진행해야해서 DRX와 Gen.G Espots,DAMWON Gaming의 너구리 선수는 10월 2일까지 자가격리를 진행한다.

국내 세팀의 경기일은 격리 해제 다음날인 10월 3일이다. 

21일 라이엇 게임즈의 음악을 담당하는 Toa Dunn이 SNS를 통해 알린 내용에는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가 담길 것이고 K/DA는 새로운 EP를 발매할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라이엇 게임즈의 홈페이지에서 밝힌 세라핀의 공식 만화에서는 상하이를 언급했는데 이를 통해 25일 롤드컵 오프닝에서 세라핀이 합류한 K/DA의 신곡이 발표되며 무대를 꾸밀거라는 추측을 할 수 있다.

세라핀은 6월 27일 인스타와 트위터를 통해 일상 모습의 실제 사진에 세라핀을 그려 넣은 이미지를 꾸준히 업로드 하였으며 이를 통해 리그오브레전드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세라핀은 9월 6일부터 공식 연재한 KD/A 코믹스 '하모니'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상하이 출신의 중국 아티스트이며 발표될 신곡은 세라핀이 작곡한 곡이다.

 

위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