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 첫 경기는 중국 vs 카자하스탄, 중국의 압도적인 기량과 카자하스탄의 새로운 픽

  • 입력 2018.08.27 12:49
  • 기자명 게임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myk 

오늘 (27일) 리그오브레전드( 이하 lol) 의 아시안게임 예선이 치뤄졋다.

아시안게임에서의 lol 종목의 첫번째 경기는 중국 과 카자하스탄이 치루게 되었다.

중국팀은 알리스타,카밀,라이즈,카이사,제이스를 픽하며 라인전에 힘을 주고 카이사를 통한 후반 도모를. 카자하스탄은 아트룩스,아리,에코,퀸,브라움을 가져가며 아리 원딜과 에코 정글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었다.

카밀이 초반 레드를 먹은후 바텀 2렙 갱킹을 가서 아리를 잡아냈지만 카밀도 죽고 말아서 중국팀은 좋지않게 시작했지만 초반 카이사와 제이스가 솔킬을 따내며 격차를 벌리기 시작했다.

그후 Mlxg선수의 카밀의 갱킹을 통해 미드,바텀을 잡아내며 게임이 기울기 시작했고 8분 20초에 미드 한타를 통해4명을 잡아내며 포블을 챙겨갔다.

그후 무난하게 압도적 기량으로 스노우볼을 굴려가며 최종스코어 30:3으로 17분에 넥서스를 부시고 승리를 가져갔다.

이번 아시안게임은 조별로 리그전을 치른뒤 , 각 조 2위까지의 팀이 결승 토너먼트에 진출하게 되는데 중국이 첫경기를 승리로 가져가며 토너먼트 진출에 한발자국 가까워졌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