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MMORPG ‘그랑사가’ CBT 참가자 모집!

- 완성도 높은 서사, 그랑웨폰 활용한 짜릿한 전투 가장 먼저 경험
- 오는 20일까지 CBT 페이지에서 구글, 애플 계정 로그인 후 휴대전화 번호 인증해 신청

  • 입력 2020.09.09 14:5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최고 기대작 ‘그랑사가’가 드디어 최초의 기사단을 모집한다.

 

엔픽셀(NPIXEL,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중인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CBT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그랑사가’는 개성 넘치는 기사단과 세계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로, 완성도 높은 전투신과 그래픽으로 티저 영상 공개부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 화제작이다.

 

이번 CBT는 그랑사가 대서사의 시작과 핵심 콘텐츠로 손꼽히는 ‘그랑웨폰’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참가자 모집은 안드로이드,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트를 원하는 유저는 그랑사가 CBT페이지(cbt.gransaga.com)에 방문해 구글 또는 애플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하면 된다.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카카오 알림톡이나 LMS를 통해 테스트 기간과 안내사항 등이 개별 안내된다.

 

아울러 CBT설문 조사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구글 기프트 카드 5만원권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랑사가 공식 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랑사가 CBT 페이지 : https://cbt.gransaga.com/

그랑사가 공식카페 : https://cafe.naver.com/gransagakr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