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즈코리아, 신작 모바일 RPG ‘시노니스’ OST 커버곡 공개!

  • 입력 2020.08.31 17:3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티안티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Tianti Interactive Entertainment)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시노니스’의 OST 커버곡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OST는 ‘시노니스’의 공식 주제곡 ‘GOD'S SIGH’로, 게임 속 주인공이 파멸로 흘러가는 혼란한 세상과 맞서 싸우며 절망으로부터 인류의 미래를 구하려는 강한 의지가 담겨있다.

 

특히 뛰어난 가창력과 폭넓은 소화력을 겸비해 믿고 듣는 보컬로 불리는 인기 유튜버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이 커버를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온’은 노래 커버 영상으로 구독자 384만 명을 모으며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1인 크리에이터로, 게임 OST부터 가요, 팝송, 애니메이션 주제곡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실력파 싱어다.

 

또한 파워풀한 목소리와 함께 특유의 섬세한 감정선을 살려 운명을 개척해 평화의 세상을 염원하는 곡의 기승전결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신작 ‘시노니스’는 방대한 세계관과 지구와 성계 등 차원을 오가는 독특한 스토리로 구성된 판타지 장르의 RPG로, 초호화 성우진을 캐스팅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시노니스’ OST 커버곡은 ‘라온’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