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Masters'가 'Pokémon Masters EX'로 게임명 변경!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궁극코스 '레드', '그린', '리프' 모두 만난다!

  • 입력 2020.08.28 19:19
  • 수정 2020.08.31 12:1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주식회사 포켓몬과 협업하여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Pokémon Masters’가 8월 29일(토)에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하여 현재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새로운 배틀 콘텐츠인 챔피언배틀 'VS 관동'을 새롭게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페스티벌 한정 버디즈인 ★5 궁극코스 그린&거북왕', '★5 궁극코스 리프&이상해꽃', '★5 궁극코스 레드&리자몽'을 각각 만날 수 있는 3종류의 PM페스티벌 버디즈서치를 진행하는 등, 1주년에 걸맞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1주년 기념으로 '다이아' 3,000개 증정!

 확 달라진 'Pokémon Masters EX'를 만끽하라!

'Pokémon Masters'가 1주년 기념 새단장과 함께 게임명을 'Pokémon Masters EX'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또한 '1주년 기념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에 로그인한 유저 모두에게 '다이아' 3,000개를 증정하고, 최대 3,000개의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로그인 보너스를 준비했다. 아울러 '다이아', '버디드롭M' 등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빙고 미션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신규 배틀 콘텐츠 '챔피언배틀'을 선보이는 한편, 버디즈기술 강화와 ‘EX컬러 의상'교체가 가능한 '★6EX' 버디즈 추가 등 다양한 신규 기능이 추가됐다.

 

【1주년 기념 다이아 선물/1주년 기념 이벤트 로그인 보너스

   /1주년 기념 이벤트 미션 진행 기간】

진행 중~2020년 9월 14일(월) 14:59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신규 배틀 콘텐츠 '챔피언배틀' 첫선!

 이벤트에 관동지방의 트레이너들이 대거 출동!

2020년 8월 28일(금)에 관동지방의 사천왕 및 챔피언과 대결하여 전당등록에 도전하는 챔피언배틀 'VS 관동'이 첫선을 보였다. 또한 싱글배틀 이벤트 '특훈! 레전드 팀'도 시작했다. 두 이벤트 모두 관동지방의 트레이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챔피언배틀 'VS 관동'>

챔피언배틀은 각 지방의 사천왕 및 챔피언과 대결하는 신규 배틀 콘텐츠이다. ‘VS 관동’에서는 관동지방의 사천왕 ‘목호’, ‘국화’, ‘시바’, ‘칸나’ 팀과 대결하며, 모든 배틀에서 승리하면 챔피언 ‘그린’이 이끄는 팀에 도전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배틀은 ‘NORMAL’과 ‘HARD Lv.1’ 난이도로 구성되며, ‘HARD Lv.1’을 클리어하면 파시오 전당등록을 할 수 있다.

또한 배틀을 클리어하면 버디즈를 '★6EX'로 ★상승시키기 위한 육성 도구 '챔피언즈 소울'을 얻을 수 있다. 챔피언배틀에 참가하려면 메인 스토리(싱글) 제10장 '승부하는 이유'(NORMAL)을 클리어해야 한다.

【챔피언배틀 'VS 관동' 추가 일정】

2020년 8월 28일(금) 15:00

이번 이벤트에서는 관동지방의 트레이너인 '레드', '그린', '리프'에게 이끌려 '파시오'의 실력자들과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된다. 싱글배틀 및 여러 버디즈들과 함께 승리를 노리는 '총력배틀'이 진행되는데,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엠블럼'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메인 스토리(싱글) 제1장 '공명하는 마음'(NORMAL)을 클리어해야 한다.

 

2020년 9월 3일(목)부터 '풀&불꽃&물 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내 배틀을 클리어 하면 '데이지박사'가 풀/불꽃/물타입 포켓몬 중에서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 등의 포켓몬이 태어나는 '알'을 준다. 또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 중인 특별 미션에서는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 탄생이 확정된 '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메인 스토리(싱글) 제1장 '공명하는 마음'(NORMAL)'을 클리어해야 한다.

 

【풀&불꽃&물 알 이벤트 진행 기간】

2020년 9월 3일(목) 15:00~2020년 9월 17일(목) 14:59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