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 액션 어드벤처 게임 ‘노 스트레이트 로드’ PS4 ,닌텐도 스위치로 26일 출시!
리듬 액션 어드벤처 게임 ‘노 스트레이트 로드’ PS4 ,닌텐도 스위치로 26일 출시!
  • 이수재
  • 승인 2020.08.2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2 INTERACTIVE 에서 메트로노믹이 개발하고 솔드아웃이 퍼블리싱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 노스트레이트 로드’가 26일 정식 출시 되었다.

 

기종은 PS4와 SWITCH로 발매 되었으며 닌텐도 스위치 같은 경우에는 디지털 다운로드 출시는 27일 이다.

 

‘노 스트레이트 로드’는 액션 어드벤처에 음악이라는 요소를 추가한 게임으로 주인공이 속한 ‘벙크 베드 정션’이라는 밴드가 EDM이 대세를 이루는 ‘바이널 시티’에서 락으로 차트 정상에 도전하게 된다.

 

배경스토리와 튜토리얼은 '오디션'이라는 형태로 진행하게 되며 게임의 본 스토리는 '오디션'에서 탈락한 후 EDM 제국과 싸우며 도시의 부패를 밝하는데에서 시작된다.

 

EDM 제국과 싸우는 스토리가 메인인데 적으로 등장하는 EDM 사운드 역시 매력적이며 등장하는 적들은 모두 게임의 배경 음악의 리듬에 맞춰 공격한다.

 

‘노 스트레이트 로드’에 대한 좀더 자세한 내용은 H2 INTERACTIVE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h2interactiv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