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형 RPG ‘소울아크:뉴월드’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자 30만 명 돌파!
수집형 RPG ‘소울아크:뉴월드’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자 30만 명 돌파!
  • 이수재
  • 승인 2020.08.2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스톤소프트(대표 김정성)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소울아크’의 ‘뉴월드’ 업데이트 사전예약자 수가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지난 13일부터 진행됐으며, 약 2주 만에 30만 명을 기록하는 등 매서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 같은 성과는 방송인 허준, 게임해설가 정인호, 인기 크리에이터 난닝구, 빛베리, 김성회(G식백과), 지효가 출연한 온라인 쇼케이스와 유저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선(先)공개한 개발자 노트 등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인기 크리에이터 빛베리와 지효가 진행한 ‘소울아크:뉴월드’의 대표 영웅 ‘소달기’와 크리에이터 컨셉의 SSS등급 신규 영웅 ‘태을진인’의 코스프레를 통해 SNS 상에서 큰 관심을 얻기도 했다.

 

‘소울아크:뉴월드’는 8월 27일 신규 서버 ‘뉴월드’ 오픈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으며, 새로운 영웅 추가, 스토리 모드 확장 및 각종 보상 개편, 타운 콘텐츠 보강 등 역대급 변화를 단행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현재 사전예약 중에 있으며, 사전예약자 50만 명 달성 시,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은 신규 영웅 ‘태을진인’을 비롯한 블루 크리스탈, 영웅 소환권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소울아크:뉴월드’ 사전예약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