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RED DEAD 온라인' 전설의 머드 러너 수사슴과 스노우 수사슴 추가

  • 입력 2020.08.19 13:3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 전설의 동물 머드 러너 수사슴과 스노우 수사슴 2종을 추가하고, 박물학자와 사냥꾼에게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특별한 무늬를 지닌 전설의 머드 러너 수사슴은 플랫 아이언 호수 근처 하트랜드 남쪽에 등장하며, 경계심이 많고 발 빠른 스노우 수사슴은 오로라 분지 근처에 출현한다. 두 동물 모두 건조한 날씨의 낮 시간대에 가장 활동적이다.

 

이번 주 해리엇에게 전설의 수사슴 표본을 전달하면 50% 추가 XP와 직업 XP, 달러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거스에게 온전한 상태의 전설의 수사슴 사체를 전달하면 사냥한 사체와 가죽을 50% 더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으며 추가로 머드 러너 코트 혹은 스노우 코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야생 동물 사진가 유랑 모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서식지 동물들을 촬영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해 최고 점수를 획득하면 승리하며, 최고의 사진으로 선정되면 추가 보상을 얻는다.

 

이벤트의 점수 기준은 최대한 많은 동물을 가까이서 많이 촬영한 정도에 따라 지급되며, 승리한 플레이어는 RDO 달러와 XP를 얻는다.

 

사진 유랑모드 이벤트를 완료한 모든 플레이어는 100 RDO 달러와 5000 캐릭터 XP를 받을 수 있으며, 고급 카메라로 촬영할 경우 100 RDO 달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오직 무기로만 상대하는 하드코어 시리즈도 추가된다. 플레이어는 이번 주 점령, 스포일즈 오브워, 적대적 인수, 일급 지명 수배자 모드에서 소모품과 능력 카드 없이 무기로만 실력을 겨룰 수 있으며, 앞으로 몇 주간 다양한 특선 시리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주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는 새로운 감정 표현이 추가되며, 박물학자는 해리엇의 상점에서 모든 강장제를 40% 할인, 거스의 상점에서 모든 제작 코트와 장신구를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21일까지 신규 유저에게 다양한 보너스와 혜택이 제공된다. 박물학자 직업의 모든 초보자 또는 유망주 아이템, 리볼버를 30% 할인, 2000 박물학자 톄와 바민트 마취탄, 전설의 동물 페로몬을 무료로 지급한다.

 

아울러 박물학자가 되어 서식지 야생 동물을 연구하면 1회 한정 선물을 비롯해 다양한 특전을 선물하며 풍성한 혜택을 지원한다.

 

‘RED DEAD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