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세계적 e스포츠 구단 T1과 다년간 독점 스트리밍 계약

  • 입력 2020.08.05 12:0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치가 글로벌 e스포츠 전문기업 SK Telecom CS T1(이하 T1)과 다년간 독점 스트리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트위치와 T1은 기존 T1 리그 오브 레전드 팀 계약을 연장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T1 소속 선수와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트위치에서 게임 및 다양한 콘텐츠를 방송하도록 지원한다.

 

트위치 수니타 카우르(Sunita Kaur) APAC 매니징 디렉터는 “T1은 그 동안 세계 최고의 게임 실력을 토대로 대규모 커뮤니티를 형성하며 트위치에서 여러 활동을 해왔다.

 

최고의 선수들로부터 영감을 받고, 좋아하는 선수의 플레이를 즐기고 싶어하는 트위치의 열렬한 e스포츠 시청자들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T1과 더욱 돈독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고 밝혔다.

 

T1 조 마쉬 CEO는 “T1이 트위치와의 파트너십을 기존 리그 오브 레전드 팀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으로 확장하게 돼 기쁘다”고 전하며 “트위치는 향후 T1 선수들과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전세계 팬과 소통하기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T1이 글로벌 구단으로서 성장해나가는 데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T1 리그 오브 레전드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저를 비롯한 T1의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이 트위치에서 팬들과 계속 소통할 수 있어 매우 좋다. 좋은 방송 콘텐츠로 팬분들을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