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코리아, 신작 모바일 RPG ‘스테리테일’ 사전예약자 50만 명 돌파

  • 입력 2020.07.22 14:4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모험 RPG '스테리테일'의 사전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이러한 성과는 약 일주일 만에 거둔 것으로 아름다운 요괴 소녀 ‘천희’들과 떠나는 모험 RPG라는 신선한 세계관과 함께 아름다운 요괴 소녀 일러스트 및 배경 등 수준 높은 그래픽이 이용자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으로 분석된다.

 

‘스테리테일’은 유저들이 직접 천희 간의 대결을 펼칠 수 있는 PVP 시스템부터, 대규모 전투의 통합 서버 시스템, 모험의 백미인 보스 콘텐츠 등 기본에 충실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장비와 스킬, 날개, 장신구 등 시스템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나만의 천희를 육성할 수 있어 RPG 고유의 재미를 최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진행 중이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 밖에 공식 카페에서는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사전예약 참여 인증 시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RPG 명가 4399코리아의 새로운 신작 ‘스테리테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