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오강호와' 동방불패를 원작으로한 RPG ‘동방불패 모바일’ 시네마틱 영상 과 티저 사이트 공개!

  • 입력 2020.07.22 11:0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전세계를 열광시킨 신필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의 티저사이트와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유명한 소설인 '소오강호'를 원작으로 한만큼 국내 무협 팬들에겐 좋은 선물이 , '소오강호나 '동방불패'를 접하지 못한 게이머에게는 탄탄한 스토리를 이용하여 어필할 것으로 보이며 

 

특히 서극 감독이 스토리 제작에 직접 참여하였고 애니메이션 그래픽으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22일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은 '소오강호'의 주연인 '영호충'과 '동방불패'의 싸움과 배경 나레이션을 볼 수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티저사이트 에서는 시네마틱 영상의 일부와 함께  영화 '동방불패'의 후기와 '2020년 9월'이 적혀 있어 9월이 기다려진다.

 

티저사이트 에서는 소식 받기를 통해 앞으로 공개될 '동방불패 모바일'의 소식을 핸드폰으로 미리 받아볼 수 있으며

 

‘동방불패 모바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 사이트( https://dbbpm.pwrd.co.kr/ ) 와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dbbp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