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소드·실드 공식 대회 ‘포켓몬 트레이너스 컵’ 개최!

- e스포츠 전문 ‘락동민’ 캐스터와 파치리스의 신화 ‘박세준’의 생생한 중계 기대
- 오는 26일부터 예선전 진행해 내달 8일 최종 4인이 펼치는 결승전 라이브 방송

  • 입력 2020.07.21 13:4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포켓몬코리아(대표 임재범)는 오는 26일부터 포켓몬코리아의 공식 대회인 ‘포켓몬 트레이너스 컵’의 예선전을 개최한다고 오늘 밝혔다.

 

포켓몬스터소드·실드의 e스포츠 대회인 ‘포켓몬 트레이너스 컵’은 오는 26일과 8월 1일 두 차례의 예선전 경기를 시작으로 8월 2일 TOP 4 선출전을 거쳐 8월 8일 파이널 라운드가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뉴미디어 게임문화를 주도하는 ㈜EJN(대표 박찬제, 이하 이제이엔)에서 운영을 담당하며, 유저들은 배틀독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를 할 수 있다.

 

대회 출전은 마스터 카테고리(2004년 12월 31일 이전 출생)만 가능하며, 더블배틀의 랭크배틀 시리즈 5 룰을 따른다. TOP 8 경기까지는 단판전으로, 이후 결승전까지는 3판 2선승제로 실시된다.

 

최종 4인이 펼치는 파이널 라운드는 트위치에서 생방송되는 이제이엔의 정기 프로그램 ‘트게더 라이브’와 포켓몬 공식 유튜브 채널로 송출되며, 진정한 포켓몬스터 최강자를 가리는 만큼 팽팽한 대결과 열띤 호응이 예상된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e스포츠 전문 ‘락동민’ 캐스터와 파치리스의 신화로 불리는 세계적인 포켓몬 프로게이머 ‘박세준’이 해설로 참여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중계가 기대된다.

 

대회 상품은 순위에 따라 우승 메달, 포켓몬 TWS 블루투스 이어폰, thisisneverthat® Pokémon COLLECTION 티셔츠 등을 수여하며, 참가상으로는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50BP와 은왕관을 수여한다.

 

‘포켓몬 트레이너스 컵’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