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코리아 신작 모험 RPG '스테리테일' 사전예약 실시

- 계약자가 되어 아름다운 요괴 소녀들과 떠나는 환상적인 요괴 세계 모험
- PVP 콘텐츠, 대규모 전투 가능한 통합 서버 시스템 통해 경쟁의 묘미 선사
- 공식 홈페이지 및 4대 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진행, 특별한 보상 전원 지급

  • 입력 2020.07.16 12:0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모험 RPG '스테리테일'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작 모험 RPG ‘스테리테일’은 강력한 천희의 힘을 각성시킬 계약자가 된 유저가 요괴들의 세계에 닥친 위험에 맞서 싸우는 신비로운 세계관이 돋보이며, 캐주얼한 감성을 담은 쉽고 차별화된 플레이도 압권이다.

 

특히 수준 높은 일러스트와 그래픽으로 구현한 아름다운 캐릭터들은 물론,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장비, 스킬, 날개, 장신구 등 다양한 육성 시스템을 갖춰 끝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계약자들 간의 PVP 콘텐츠와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통합 서버 시스템을 통해 치열한 전투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에서 진행중이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특별한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는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비롯해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RPG 명가’ 4399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리테일’은 신비로운 세계관과 수준 높고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또 한번 흥행 가도에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모험 RPG ‘스테리테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