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플레이, MMORPG 'EXA' 홍보모델 우도환 티저 영상 공개!
나이스플레이, MMORPG 'EXA' 홍보모델 우도환 티저 영상 공개!
  • 이수재
  • 승인 2020.07.06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비드한 색채와 네온사인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영상미 ‘눈길’
- 배우 우도환과 CG 캐릭터의 완벽한 케미, 싱크로율 100% 자랑
- 길드전, 파티전 등 다채로운 PVP 콘텐츠, 박진감 넘치는 전투 예고

 

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주현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EXA’에서 홍보모델 우도환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홍보 영상은 비비드한 컬러감과 화려한 네온사인이 어우러져 감각적인 영상미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말미에 홍보모델 우도환이 총을 겨누며 등장하는 모습은 CG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배우 우도환은 최근 출연한 SBS 드라마 ‘더 킹:영원의군주’에서 두 세계를 넘나드는 1인 2역 연기를 탁월하게 소화해내 호평을 받았으며, 이 같은 상반된 두가지 매력이 미래형 게임 ‘EXA’와 부합해 홍보모델로 발탁됐다.

 

‘EXA’는 개인 PVP를 비롯해 길드전, 파티전 등 다양한 팀별 PVP 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가 처한 상황에 따라 실시간으로 유연하게 무기를 교체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인 공격 및 방어가 가능하다.

 

‘EXA’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사전 등록, 공식 카페 가입 등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초기 육성에 도움이 되는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홍보모델 우도환은 “EXA의 매력은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끊임없이 벌어지는 다채로운 전투와 전쟁이다”라며 “그간 모바일 MMORPG에서는 볼 수 없었던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군입대 전 마지막 활동으로 ‘EXA’의 홍보모델을 택한 우도환은 이번 활동을 끝으로 금일 군대에 입소할 예정이다.

 

신작 MMORPG ‘EXA’의 홍보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