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이엔, 온라인 대전 격투 게임 대회 ‘VS2020’ 개최!

- 유명 스트리머가 주최하는 e스포츠 대회, 올해 12월까지 매달 진행
- 스팀, 콘솔 상관없이 대전 격투 매니아라면 배틀독 페이지 통해 참여 가능
-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온라인 중계로 진행

  • 입력 2020.06.19 13:3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미디어 게임문화를 주도하는 ㈜EJN(대표 박찬제, 이하 이제이엔)은 스트리머와 함께하는 온라인 대전 격투 게임 대회 ‘VS2020(VERSUS 2020)’을 오는 20일 개최한다고 오늘 밝혔다.

 

‘VS2020’은 스트리머가 개최부터 중계 및 해설까지 직접 도맡아 진행하는 온라인 대전 격투 게임 e스포츠 대회로, 오는 12월까지 매달 1회씩 실시된다.

 

이번 대회는 격투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배틀독 대회 신청 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 가능하다.

 

대전은 더블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의 3판 2선승제로 진행되며, 파이널 게임은 5판 3선승제로 승자를 가린다.

 

아울러 우승을 차지한 1위 선수에게는 30만원, 2위 선수에게는 15만원, 3위 선수에게는 5만원 등 총 상금 50만원이 주어진다.

 

‘VS2020’은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고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자 기존 현장중계 대회를 전면 수정해 온라인 중계로 진행한다.

 

한편 2019년 3월부터 시작된 ‘VS’는 신생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운영 정책으로 동시 시청자 수 약 5,300명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는 스트리머 ‘미스타로빈’, ‘꼬사마’의 활약이 돋보였으며, 올해는 ‘미스타로빈’, ‘씨름맨’, ‘전띵커벨’, ‘정질’, ‘디지니스’가 총 6개의 격투 게임의 대회를 주최할 계획이다.

 

이제이엔은 ‘VS’를 통해 격투 게임을 사랑하는 스트리머들에게는 대회 개최의 기회를 주고, 실력파 게이머를 발굴하는 등 격투 게임 부흥에 힘쓰고 있다.

 

‘VS2020’ 종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배틀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 링크]

배틀독 공식 홈페이지 : https://battle.dog/

이제이엔 홈페이지 : https://ejn.kr/

방송페이지: https://www.twitch.tv/battledogtv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