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과 함께! 애니메이션풍 RPG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CBT 실시

- 오는 22일까지 6일간 CBT 진행, 희귀 보상 대량 지급
- 손쉽게 SSR 등급 영웅 획득, 남녀노소 ‘금손’ 재미 배가
- 유저만의 영웅 이야기 만들어 나가는 스토리 라인 ‘기대’

  • 입력 2020.06.17 13:0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LONGAME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GOG)의 CBT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CBT는 오는 22일까지 실시되며, 누구나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의 공식 사이트와 카페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CBT 기간동안 보다 많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누적 로그인 보상과 다양한 미션을 통해 별다이아, 타로카드 등 희귀 보상을 대량 지급할 예정이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는 세계 역사 속의 여신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애니메이션풍의 판타지 모바일 RPG로, 화려한 그래픽과 전투에서 맛보는 통쾌함이 일품이다.

 

이 게임은 영웅 조합 뿐만 아니라 속성 간의 상성 등을 통해 자신만의 영웅들과의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어갈 수 있다.

 

또한 SSR 등 희귀 등급의 영웅을 손쉽게 소환할 수 있어 캐릭터 수집에 대한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금손’의 가치를 더했다.

 

현재 공식 카페에서는 댓글 이벤트, 최고 금손 발굴 프로젝트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닌텐도 스위치, 삼성 갤럭시 버즈 등 다채로운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의 CBT와 사전예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링크]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영상: https://youtu.be/08lBVCSPJWg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 http://gog.zlongame.co.kr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goddessofgenesis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