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 3, 신규 엔드게임 콘텐츠 ‘가디언 틈새 급습’ 업데이트
보더랜드 3, 신규 엔드게임 콘텐츠 ‘가디언 틈새 급습’ 업데이트
  • 이수재
  • 승인 2020.06.12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궁극의 챌린지를 경험할 수 있는 보더랜드 3의 신규 무료 엔드게임 콘텐츠 ‘가디언 틈새 급습’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새로운 급습은 파티에 속한 플레이어 수에 따라 난이도가 조절되지만, 4명의 숙련된 볼트 헌터가 모였을 때 한계까지 도전해 볼 수 있도록 고안된 난이도 높은 콘텐츠다.

 

급습을 시작하려면 플레이어는 미노스 프라임 행성 정찰 임무를 수행하면서 의문의 가디언 신호가 발생하는 위치를 찾아야 한다.

 

도착과 동시에 미노스 프라임 행성을 뒤바꾼 가디언 일당에게 포위되며, 새로운 적과 저중력 플랫폼 섹션, 주변 사물을 이용하는 퍼즐을 비롯하여 미니 보스와 최종 보스를 상대하게 된다.

 

생존에 성공하면 테마 무기, 장비 및 수집형 코스메틱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보더랜드 3를 한층 난이도 있게 즐길 수 있는 메이헴 모드 2.0이 조정될 예정이다. 첫 단계에서는 메이헴 레벨 능력치 조정과 장비 변경뿐 아니라 몇몇 편의성 업데이트 적용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다.

 

메이헴 2.0과 개발팀의 세부 조정 계획에 대해서는 보더랜드 웹사이트의 게시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달 26일에는 보더랜드 3의 세 번째 확장 콘텐츠인 ‘피의 은혜’가 출시될 예정으로, 새로운 행성에서 황야의 새로운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보더랜드 3의 주요 특징 및 콘텐츠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2K는 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NASDAQ: TTWO)의 자회사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