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카오스 모바일' 신규 클래스 암살자 추가!

- 근거리에 적합한 4번째 클라스 ‘암살자’ 공개, ‘혈풍 베기’, ‘마나연소’ 특징
- 업데이트 기념 ‘출석’, ‘성장 지원’, ‘바람 페스타’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 입력 2020.06.11 16:1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엔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카오스 모바일’에서 신규 클래스 ‘암살자’를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암살자’는 기사, 궁수, 마법사 클래스에 이은 신규 영웅으로, 장비와 스킬, 아티팩트, 강림 컬렉션, 펫 등이 대거 추가됐다.

 

특히 근거리 공격에 특화되어 강력한 데미지를 자랑하며, 적에게 돌진하여 추가 데미지를 주는 ‘혈풍 베기’와 ‘마나 연소’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이번 암살자 업데이트를 기념해 카오스 프리미엄 패스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기본 보상은 물론 프리미엄 패스 전용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혜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영웅 등급 펫과 장비 카드를 제공하는 특급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해 신규, 복귀 유저 캐릭터 육성을 적극 도울 예정이다.

 

아울러 새로운 바람 페스타 미션 참여에 따라 강림과 펫 카드, 룬 선택권 등의 보상을 지급하는 ‘새로운 바람 FESTA!’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오스 모바일’ 신규 클래스 암살자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