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 3, 세 번째 DLC ‘피의 은혜’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 입력 2020.06.11 16:1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6월 26일 국내 출시 예정인 보더랜드 3의 세 번째 DLC인 ‘피의 은혜’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피의 은혜 스토리가 펼쳐지는 혹독한 사막 행성 게헤나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되는 차량인 제트비스트가 영상 초반에 등장하며, 이후 볼트 헌터를 높이 띄워주는 브리즈블룸 등 상호작용 가능한 오브젝트와 다양한 신규 적들을 확인할 수 있다.

 

보더랜드 3 피의 은혜에서는 나레이터가 들려주는 이야기를 따라 게임을 진행하며 새로운 캐릭터와 상호작용하게 된다.

 

이 곳에서의 임무는 작은 마을 베스티지를 위협하는 도적 집단인 데블라이더를 처리하고 이들에게 걸린 현상금을 차지하는 것이다.

 

플레이어는 여행 도중 권총과 카타나를 사용하는 전사인 로즈, 수상한 과거를 간직한 싸움꾼 주노와 같은 새로운 인물들을 만나게 된다.

 

또한 플레이어의 행동은 베스티지와 주민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스토리 모드 임무와 크루 챌린지 등을 통해 마을의 재건을 도와야 한다.

 

피의 은혜는 6월 26일 출시되며, 보더랜드 3 시즌 패스와 슈퍼 디럭스 에디션 보유자는 별도 구매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 보더랜드 3의 세 번째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더랜드 3의 주요 특징 및 콘텐츠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2K는 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NASDAQ: TTWO)의 자회사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