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가 우는 나라' 한국어판 정보 공개
'오니가 우는 나라' 한국어판 정보 공개
  • 이수재
  • 승인 2020.06.0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시스템웍스에서 이번 여름에 출시 예정인 액션 RPG 게임 '오니가 우는 나라'에 대한 정보를 일부 공개했다.

 

'오니가 우는 나라'는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 로 출시 할 예정이며 오늘부터 게임의 주요 등장 인물들과 내용을 점차 연재하며 공개한다.

 

 도쿄 RPG 팩토리에서 제작한 '오니가 우는 나라'는 윤회 사상을 바탕으로 이승과 저승을 오가며 방황하는 영혼을 구하고 귀화혼 이라는 영혼을 빙의하여 싸우게 되는데 쉽게 생각하면 타게임의 직업 개념으로 원할때 변경이 가능한 직업이다.

플레이어는 귀화혼을 최대 4개까지 동시 편성하여 실시간 변경하며 다른 스킬과 특성을 활용해 전투를 할 수 있고 귀화혼의 무기에 영석을 장착하여 공격력 증가나 이동속도 증가등 다양한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또한 귀화혼의 경우 함께 전투를 진행할 경우 빙의의 깊이를 나타내는 '동조율'이 상승하여 100%를 달성하면 귀화곡화를 사용해 압도적인 전투력을 발휘할 수 있다.

 

'오니가 우는 나라'의 게임 스토리는 윤회전생으로 생명이 꽃 피는 세계에서  방황하는 영혼인 미혼을 구제하여 현계와 유계를 조정하는 자를 망인지기라고 부르는데 망인지기는 귀화혼을 빙의할 수 있다.

이 세계관에서는 죽음을 슬퍼하는것은 윤회전생을 가로막는 금기이기 때문에 웃으며 죽은자들과 이별하고 눈물을 잊으려고하는 사람들을 달래는게 망인지기 이다.

게임의 주된 이야기는 '망인지기'중 한명 , 그의 생명의 대한 이야기다.

 

아크시스템웍스에서는 블로그를 통해 매주 7명의 주요 캐릭터와  10명의 귀화혼에 대한 정보를 매주 공개할 예정이다. ( https://blog.naver.com/asw_asia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