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보다 강한 ‘칠국’ 명장으로 즐겨라! 노바스타게임 신작 SRPG '칠국지'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삼국’보다 강한 ‘칠국’ 명장으로 즐겨라! 노바스타게임 신작 SRPG '칠국지'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 이수재
  • 승인 2020.06.0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국지보다 더욱 강력한 춘추전국시대, ‘칠국’을 통일하기 위한 전투 ‘치열’
-성물탑, 지하미궁 등 던전 콘텐츠, 스케일이 다른 전국적 PVP ‘국가전’ 압권
-정식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 ‘가칠아! 가챠! 이벤트’ 진행 중

 

노바스타게임(NovaStar-game)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칠국지'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수집형 전략 SRPG '칠국지'는 춘추전국시대 명장들을 주인공으로 진, 초, 제, 연, 조, 위, 한 등 강국들이 천하를 통일하기 위해 전투를 펼치는 ‘칠국’을 소재로 해 많은 관심을 받았고, 사전예약 2주만에 사전 예약자 총 30만 명을 돌파했다.

 

방대한 스토리와 서사로 중무장한 ‘칠국지’에서는 춘추전국시대의 다양한 유명 명장들과 빼어난 미인 명장 등을 수집할 수 있다. 추가로, 한국 유저들을 위한 무신 이순신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전략적으로 육성한 명장의 스킬 및 속성, 그리고 창병, 기병, 궁병, 보병 4가지 병종의 조합에 따라 수백 가지 진용을 갖출 수 있어 예측이 불가능한 전투가 가능하다. 아울러, 명장 간 등급 및 장비의 무료 교환이 가능하여 더욱 전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성물탑과 지하미궁, 일기당천, 토벌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는 물론 전국적인 PVP 콘텐츠 국가전에서 짜릿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4일까지 게임 내에서 진행하는 ‘가칠아! 가챠! 이벤트’는 하루에 한 번씩 게임 계정으로 로그인 시 가챠를 뽑을 기회를 주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두 최대 7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SRPG '칠국지'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