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 수집가 보너스 제공

  • 입력 2020.05.20 16:0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에서 수집가에게 보너스를 제공하고 기간 한정 의상이 추가된다고 밝혔다.

 

이번 주에는 수집가에게 무료로 미국 야생화 지도가 지급되며, 5월 25일까지 미국 야생화 세트를 완성하고 마담 나자르에게 판매하면 50%의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6월 8일까지 모든 정규 갱단 창설 비용이 면제되고, 캠프견과 페닝턴 필드 삽, 고급 쌍안경 등을 비롯해 랭크 40 이하의 말이 40% 할인된다.

 

아울러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는 태즈먼이나 코사크 모자, 다뉴브 등의 기간 한정 아이템이 6월 8일까지 판매된다.

 

락스타 게임즈 소셜 클럽 계정을 트위치 프라임에 연동한 레드 데드 온라인 플레이어는 수집가의 가방과 윤기나는 구리 증류기 업그레이드, 밀주업자 직업 랭크 5 상당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회원은 특수 호수 꼬임 미끼 5개, 특수 늪지 꼬임미끼 5개, 특수 강 꼬임미끼 5개가 포함된 낚시꾼 스타터팩과 북부 클링맨 지역의 보물지도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는 2020년 4월부터 2020년 5월까지 레드 데드 온라인과 GTA 온라인 수익의 일부를 코로나 19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구호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