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이엔, 스트리머와 시청자 재미 위해 ‘트윕 미션’ 기능 추가!

- 미션 기능 쌍방향 소통 완성시켜 사용자 호평 일색
- 최애 스트리머와 함께 만드는 방송, 시청 재미 극대화

  • 입력 2020.05.13 17:0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미디어 게임문화를 주도하는 ㈜EJN(대표 박찬제, 이하 이제이엔)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트윕’에 스트리머와 시청자들이 방송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미션’ 기능을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트윕(Twip)’은 트위치를 포함한 인터넷 방송 플랫폼에서 방송하는 1인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방송 오버레이 툴로, 도네이션 시 메시지와 음성, 영상 등을 첨부할 수 있는 높은 편의성을 자랑한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트윕 미션(Twip MISSION)’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시청자는 스트리머에게 미션을 요청하고 스트리머는 미션을 진행해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미션과 제한 시간을 설정해 긴장감을 높일 수 있으며, 등록된 미션에 다른 시청자가 후원금을 추가할 수 있어 미션 성공에 대한 성취감도 고취시킨다.

 

또한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스트리머와 함께 방송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이제이엔 박찬제 대표는 “단순한 도네이션을 뛰어넘어 스트리머들과 시청자들의 소통창구를 마련하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개발하게 됐다”며, “’트윕 미션’에 많은 관심과 사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윕 미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