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문화 및 콘텐츠 선두주자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한국 프로야구의 대표 팀 중 하나인 롯데자이언츠와 손을 잡고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대원미디어가 보유한 글로벌 인기 IP '짱구는 못말려'와 한국 프로야구리그의 초창기 멤버이자 유서 깊은 팀인 롯데자이언츠 간의 협력을 통해 이루어진다.부산 사직구장 광장에서는 3월 29일부터 짱구와 흰둥이를 모티브로 한 대형 애드벌룬과 포토존이 마련될 예정이며, 롯데자이언츠 유니폼을 입은 짱구 캐릭터를 포함한 100종 이상의 한정판 굿
야구 게임 전문 개발사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는 금일,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리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나인업 프로야구(이하 9UP 프로야구)’에 ‘2.10.0 신규 히트 등급 카드 추가’ 관련 업데이트를 정식 반영했다고 밝혔다.9UP 프로야구에 새롭게 적용된 히트 등급은 오프라인 카드에서 희귀도가 높은 등급의 가치 있는 카드를 통상적으로 ‘힛(HIT) 카드’로 지칭하는 데서 모티브를 받아 네이밍이 지어졌으며, 타자가 야구공을 타격하는 행위를 뜻하는 히트라는 중의적인 의미도 포함하고 있어 최종 결정된 명칭이
야구 게임 전문 개발사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리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나인업 프로야구(이하 9UP 프로야구)’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KBO 8월 MVP 투표’ 결과 한화 이글스 내야수 노시환 선수가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지난 9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진행된 이번 투표에는 노시환 선수를 비롯해 전 구단 대상 홈런을 쳐낸 기아 나성범, 시즌 도중 대체 외국인 선수로 합류했지만 8월 5경기 전부 승리로 장식한 KT 쿠에바스, 8월 등판 6경기에서 평균자책점 1.43, 탈삼
야구 게임 전문 개발사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리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나인업 프로야구(이하 9UP 프로야구)’에 ‘2.2.0 아이템 분해 기능’ 및 전반적인 게임성 개선을 금일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정식 반영했다고 오늘 밝혔다.9UP 프로야구에 적용된 아이템 분해는 게임에서 활용되는 아이템들을 해체할 수 있는 기능의 하나로, 해당 콘텐츠는 팀 레벨 15단계부터 해금되도록 설정돼 있다. 분해 기능은 인벤토리 내에 새로 적용된 ‘분해’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되며, 팩 구매권을 제외한 모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설 명절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10종에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3월 31일까지 접속만 하면 캐릭터 ‘진화 한복 마히로’를 얻을 수 있는 '진화 한복 마히로 성장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요기요’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요기요 할인쿠폰 페스티벌'과 ‘세계여행’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S요기요 풍선껌'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콘텐츠 ‘트레이드’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트레이드’는 사용하지 않는 선수 카드를 활용해 필요한 선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사용되는 카드의 개수, 등급 등에 따라 다양한 선수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용하지 않는 선수 카드의 강화 등급을 다른 선수 카드에 이전할 수 있는 ‘특성 전수’ 시스템도 추가했다. 해당 시스템은 선수 카드 간 등급 차이가 적을수록 보다 높은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10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는 오는 11월 2일까지 ‘룬 모험’, ‘넥서스’ 플레이 시 ‘할로윈 바구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할로윈 바구니’를 사용해 ‘사탕 묶음’과 ‘호박 마차’를 조합하면, ‘5성 승급카드’, ‘영웅석 소환상자’, ‘장신구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는 10월 2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앤파크)’에 ‘승급 돌파’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승급 돌파’는 선수를 추가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선수 등급을 한단계 더 올려 체력, 제구, 구속 등을 강화할 수 있다. 이전에는 골드 등급 선수카드를 플래티넘 등급으로 승급시킨 이후 더이상의 성장이 불가능했으나 ‘승급 돌파’ 기능을 활용하면 최대 다이아몬드 등급까지 승급할 수 있다.이와 함께 신규 월 베스트 선수카드를 추가했다. 월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앤파크)’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2'는 특히, ‘나만의 선수’를 생성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커리어 모드’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나만의 선수들을 실제 선수들과 함께 사용해 자신만의 팀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넷마블 프로야구 2022'의 쿠폰 사용 방법은 IOS의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하여 입력 가능하고 AOS는 링크와 더불어 게임내 옵션,서비스,쿠폰을 통하여 입력 가능하다.링크: https://couponv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앤파크)’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는 야구게임 명가 넷마블앤파크가 출시하는 리얼 야구 게임이다. 실제 선수들의 외형 및 특이폼과 10개 구단의 구장을 실사형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지난 29일 시작한 사전다운로드 만으로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면서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특히, ‘나만의 선수’를 생성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커리어 모드’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앤파크)’를 3월 말에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30일 ‘넷마블 프로야구 2022’를 정식 출시한다. 이는 오는 4월 2일 시작되는 2022 KBO 리그 개막에 맞춰 이용자들이 게임을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사전 다운로드는 론칭일 하루 전인 29일부터 가능하다. 넷마블은 오는 28일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사전등록 사이트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A등급 야구 카드 선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앤파크)’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3일 넷마블 공식 유튜브 ‘넷마블TV’를 통해 진행된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공식 모델 홍창기, 전준우, 이의리 선수가 출연한 TV광고가 최초로 공개됐다. 더불어 넷마블 프로야구 2022의 실사 그래픽을 활용한 실제 야구의 플레이 영상을 비롯해 자신만의 선수를 커스터마이징하고 직접 육성하는 ‘나만의 선수’와 가로와 세로 화면 전환을 통한 편리한 플레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앤파크)’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23일 오후 7시에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넷마블은 넷마블의 공식 유튜브 ‘넷마블TV’를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넷마블 프로야구 2022에 대한 정보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공식 모델 전준우, 홍창기, 이의리 선수가 등장하는 광고 역시 처음 모습을 드러낸다.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전 프로야구 선수로 활약했던 김태균, 심수창 선수와 박지영 아나운서가 함께 참여해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소개하고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앤파크)’의 공식 모델로 롯데 전준우 선수, LG 홍창기 선수, KIA 이의리 선수를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넷마블은 향후 전준우, 홍창기, 이의리 등 세 선수를 내세운 광고를 통해 ‘넷마블 프로야구 2022’의 브랜드 인지도를 대중들에게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넷마블은 오는 23일 공식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이들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 모델은 지난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두고 각 팀에서 팬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선수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작년 4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7,513억원(YoY +20.4%, QoQ +23.8%), EBITDA(상각전 영업이익) 1,252억원(YoY +12.3%, QoQ +114.0%), 영업이익 575억원(YoY -30.3%, QoQ +116.2%)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2021년 연간으로는 매출 2조 5,059억원(YoY +0.8 %)을 기록했으며, 누적 EBITDA는 3,058억원(YoY -20.3 %), 누적 영업이익은 1,545억원(YoY -43.2 %)으로 집계됐다. 이번 분기에는 스핀엑스게
엔씨소프트가 제작하고 배급한 ‘프로야구 H3’은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했던 ‘프로야구 매니저’, 일명 ‘프야매’로도 불렸던 매니지먼트 게임의 후속작이라고 할 수 있다. ‘프야매’는 일본 세가의 ‘프로야구팀을 만들자 온라인2’을 기반으로 제작하였는데 모든 데이터를 한국 선수와 KBO 규정으로 수정한 것이었다. 2010년, 정식 출시된 당시에는 선수들을 직접 컨트롤할 수 있는 야구 게임들이 많았던 관계로 매니지먼트 장르는 꽤 신선한 시도로 평가 받았다.‘프로야구 H3’를 처음 플레이했을 때 첫 느낌은 ‘풋볼 매니저’ 시리즈의 야구 버전이
NC소프트에서 NC 다이노스의 한국 시리즈 진출을 기념하여 11월 4일 (수) 정검 후부터 18일까지 '우승을 위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리니지,리니지2,아이온,블레이드&소울,리니지M,리니지2M,프로야구 H2 총 7가지 게임에서 진행되며 NC의 웹툰 플랫폼인 '버프툰'에서 진행된다.보상을 받을 게임을 선택하게 되면 아래의 보상을 지급하게 되고 한번 게임을 선택하면 변경이 불가능하다. 이벤트는 두차례로 진행되며 먼저 첫번째 '행운의 돌림판' 참여방법은 '버프툰'
트위치 코리아가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트위치 코리아는 5월 5일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개막일부터 한국프로야구 공식채널1~5를 통해 경기를 중계하고 있다. 다섯 개 채널 팔로워 수를 합하면 약 15만에 이른다. 트위치는 이용하기 쉽고 안정적인 중계 플랫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른 시청자와의 실시간 소통, 인기 스트리머의 공동 중계 방송 등 다양한 재미를 더해 야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트위치 코리아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기능을 더해
게임빌 프로야구는 나만의 타자와 투수를 육성하는 맛이 확실했던 게임입니다.당시 모바일 야구 게임들은 정식 라이센스를 취득하지 못했던 시절이어서, 가명을 쓰는 선수를 활용해 시즌을 운영하는 식의 게임이 대부분이었는데요, 게임빌 프로야구는 그러한 시즌모드와 함께 나만의 선수를 키우고 만들어나가는 부분이 아주 매력적이었던 게임으로 기억합니다. PC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야구게임들이 모바일에서는 그나마 명맥을 이어가고 있죠 - 그래봤자 컴투스 시리즈와 이사만루 뿐이지만요. 이렇게 두 개의 게임이 모바일 야구게임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아직 이 게임을 즐기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스토리적인 스포를 최대한 하지 않으려 노력했으나미량의 스포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PS4로 발매되는 용과 같이 리마스터 3종 중에서 가장 마지막 작품에 해당하는 PS4 용과 같이 5 : 꿈을 이루는 자가 지난 2019년 6월 20일 정식 한글화 되어 발매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PS4를 통해 정식 한글화된 용과 같이 극과 제로를 통해 용과 같이 시리즈를 처음 접하게 되면서 그 특유의 재미에 흠뻑 빠지게 되었고, 이후에는 팬심(?)으로 정식 한글화 되는 용과 같이 시리즈의 발매일을 기다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