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자사의 대표 MMORPG '검은사막'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받는 변화는 '고대의 모루'라 불리는 새로운 강화 시스템의 도입이다. 이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장비 강화 시 실패해도 '아그리스의 정수'가 누적되어 일정 횟수에 도달하면 100% 확률로 강화에 성공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펄어비스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블랙스톤을 포함한 여러 아이템의 사용법을 간소화했다. 이로써 플레이어들은 자연의 흔적, 자연의 열매, 자연의 정수 등으로 아이템을 통합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게임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29일, 자사의 대표 MMORPG '검은사막'의 최신 개발 상황을 담은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장제석 게임디자인 실장과 주재상 게임디자인 실장이 등장해, 모험가들이 기대하는 새로운 업데이트 '아침의 나라: 서울'에 대한 세부 사항과 신규 이미지를 소개했다.올여름 업데이트 예정인 '아침의 나라: 서울'은 '칼페온 연회'에서 처음 공개된 '광화문', '경회루'를 포함하여 '의금부', '꽃이 잠긴 늪', '폐성터' 등 주요 지역의 특색과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
펄어비스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의 출시 6주년을 기념하여 오늘부터 특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즉 6주년을 맞이하여 그리고 다가오는 봄을 축하하기 위한 '모험가들의 여섯 번째 봄(모.여.봄)' 테마로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인게임 배너를 통해 알림 신청만으로도 매주 다양한 쿠폰을 수령할 수 있으며, 이 쿠폰들은 매주 변화하는 주요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보상에는 1주차에는 '행운의 겅은 용'이라는 7세대 반려동물, 2주차에는 클래스 변경을
전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MMORPG 게임 '검은사막'의 개발사 펄어비스와 한국 대표 냉동식품 브랜드 CJ제일제당의 비비고가 손을 잡았다. 이번 특별한 콜라보 제품은 '검은사만두'로, 비비고의 고기 만두와 김치 만두의 패키지 디자인에 '검은사막'의 개성이 반영된 제품이다.이번 한정판 검은사만두는 약 35만 개만 판매될 예정이며, 전국 편의점 및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 가능하다. 게임 팬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제품 구매 시 '검은사막 X 비비고' 특별 상자를 위한 쿠폰도 제공된다.이 쿠폰을 통해 게이머들은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펄어비스에서 서비스하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카마실비아 동북부 지역에 신규 지역 나반 샘, 나반 언덕, 나반 기슭을 추가되었다. 신규 지역이 추가됨에 따라 최전선, 제2전선 지역이 변경 되었고 지역이 추가된 만큼 카마실비아 신규 이야기, '밀든의 사냥 일지'를 추가되었다.신규 이야기 '밀든의 사냥 일지'는 카마실비아 동북부 주요 의뢰 제 3장 '지혜의 고목으로'를 완료 후 '지혜의 고목' 지형 지식 획득 시 진행할 수 있다.그밖에 다양한 캐릭터 밸런싱과 오류 수정 역시 진행되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22번째 신규 클래스 ‘세이지’를 오늘(26일) 업데이트했다. ‘세이지’는 주변 공간의 물리력을 순간적으로 변형시켜서 상대방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입히는 마법사형 클래스다. 자신이 존재하는 공간의 시간을 가속시켜 기술 재사용 시간을 초기화 시킬 수 있어, 상대가 예측할 수 없는 순간에 강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는 능력을 지녔다. 이용자는 세이지 생성부터 계승 클래스로 즐길 수 있다. ‘세이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달성한 레벨에 따라 ▲전설 의상 세트 상자 ▲블랙펄
14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내 펄어비스 커넥트에서 검은사막에 이은 신작 '붉은사막(CRIMSON DESERT)'을 공개했다.붉은사막의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발표가 시작되었는데 몬스터,기사단 등 다양한 적들과의 전투와 미드 왕좌의 게임을 영상시키는 연출이 기대를 고조시켰다.붉은사막은 검은사막 프렌차이즈로 검은사막과 같은 시대를 다루고 있지는 않다.검은사막의 시간대보다는 과거의 시간대를 다루며 용병단의 리더인 맥더프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흘러갈 예정이다.용병단의 리더인 맥더프가 영웅이 되어 붉은사막의 세계를 모험하는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26일 패치를 통해 모든 클래스에 신규스킬 1가지를 추가했다.이번 신규스킬은 비각성을 제외한 21개의 클래스에 추가 되었으며 새롭게 추가된 기술은 기술단련 목록에서 의뢰를 수락하여 습득할 수 있다.그리고 유물 자동 헌납 기능이 추가되었다.이제 펄 상점 내 유물탭에서 제단의 기운,헌납할 유물의 등급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유물을 헌납할 수 있다. 단 매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유물은 자동 헌납이 되지 않는다.‘검은사막 모바일’에대한 자세한 패치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직접 서비스를 시작한 ‘검은사막’의 펄어비스와 해태제과에서 콜라보를 통한 은단껌 ‘껌은사막’을 6월 10일 출시할 예정이다.‘껌은사막’에는 ‘껌은사막 x 해태은단 이벤트 상자 쿠폰’이 포함되며 ‘검은사막’의 16종의 캐릭터가포장지에 그려져 있고 포장지 안쪽에는 게임 에피소드와 문구가 적혀있다.또한 6월 8일 열리는 유저 간담회 ‘하이델 연회’에서 ‘껌은사막’을 미리 만날 수 있다.'하이델 연회'는 웨스턴 조선호텔에서 열리며 최신 업데이트 소식, 유저 2차 창작물 전시, 현장 이벤트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
다음게임 검은사막/네이버 채널링 검은사막 서비스가 퍼블리싱 계약 종료에 따라 5월 29일 10시부터 펄어비스로 이관된다.오늘 (4월 29일) 부터 게임 정보 이전을 신정할 수 있는데 신청하게 되면 완료 후 펄 어비스 검은 사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이용을 할 수 있다.총 8개 계정까지 정보이전이 가능하며 게임내 환불의 경우 5월29일부터 6월30일까지 신청 받는다.또한 틴월드 서비스는 이관이 아니라 서비스 종료 예정으로 틴월드 유저들도 이관은 가능하나 성인이 된후 플레이가 가능하다.그리고 소지하고 있는 쿠폰은 이전되지 않는다.
펄어비스는 오늘 (11일) 오전 8시 컨퍼런스 콜을 통해 2018년 1분기 실적 발표를 했다.1분기 매출 755억원, 영업이익 335,당기순이익 278억원을 기록 했다고 밝혔고 이는 전년 동기대비 매출은 2배이상 (137.4%) , 영업이익은 60.3% , 당기순이익은 83.1% 각각 증가한 결과다.검은사막 모바일의 인기에 힘입어 이와같은 성과를 걷은 펄어비스는 올 여름중 북미와 유럽지역을 대상으로 검은사막의 콘솔화를 통해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