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와 Untold Tales가 협력하여 Martynas Cibulis 개발의 PlayStation®5,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게임, 『Ready, Steady, Ship!』의 디지털 버전을 2024년 4월 19일 국내에 정식 발매했다. 이 게임은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며, 로컬 코옵 파티게임 장르로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도전을 제공한다.『Ready, Steady, Ship!』는 지게차, 크레인, 포장용 폼 디스펜서 등 다양한 도구와 장비를 사용하여 복잡한 구조의 컨베이어 벨
뱀파이어 서바이벌 이후로 소위 뱀서류라고 불리는 많은 아류 게임들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이번에 8월 4일에 또다시 신작 뱀서류 게임인 '그리드랜드'가 출시했습니다.이 게임은 1인 개발자가 개발한 게임으로 스토리는 서기 2088년 탐사선 한대가 우연히 웜홀을 발견하게 되고 웜홀을 통과한 탐사대는 낯선 항성계에서 새로운 행성을 발견하게 됩니다.이 행성은 수많은 미지의 자원을 간직하고 있었고 이 자원을 채집하기 위해 정부는 새행성을 개발하는데 힘썼습니다.정부와 대기업을 도와 각종 업무를 수행하는 우주 용병들이 많이 등장하였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서비스의 4월 무료 게임이 내일 (4월6일) 부터 변경된다.이번달의 무료 게임은 데이즈 곤,좀비 아머4 - 데드워, 엑스모프: 디펜스 이다.이중 데이즈 곤의 경우 호평을 받았던 게임으로 좀비들이 들끓는 태평양 연안에서 살아남으며 격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좀비 아머의 경우는 이름에서 유추가 가능하겠지만 4명까지 코옵을 지원하여 협동하며 좀비들과 싸우는 TPS 게임이다. 마지막으로 엑스모프: 디펜스는 타워 디펜스와 슈팅을 결합한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외계인이 되어서 지구침략을 하는 게임이다.북미와 유럽에서는 엑스모
라는 게임이 발매가 되었슴다.뭔 게임인고 하니, 핵전쟁으로 멸망한 세상에 언데드들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그래서 그것들과 싸우는 인류의 분투기! 그런 설명이네요.한번 해 봅시다! 이거 익숙하다. 는 전반적으로 어디서 본듯한 인상을 풍깁니다.장르적으론 핵&슬래시 액션이라 할 수 있겠네요.게임내내 사방에서 몰려오는 애벌레(?)들을 총으로 쏴 죽이면 되는 게임인데, 제목까진 기억 안 나도 분명히 플래시게임중에 이것과 비슷한 게 몇 개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세이버 인터렉티브의 3인칭 슈팅 게임 ‘월드워Z’의 PS4 정식 한국어 판이 오늘(4월 9일) 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정식 출시일은 5월 8일로 가격은 45,000원 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영화 월드워 Z 를 원작으로 하는 게임으로 장르는 코옵 슈터 이다.영화에서 유명했던 좀비탑이나 좀비웨이브가 재현되었고 전투 경찰이나 강화병이 좀비화된 특수 좀비가 등장한다.기본적으로 스토리 캠페인을 통해 게임이 진행되고 뉴욕,예루살렘,모스크바,도쿄 총4가지의 에피소드로 진행된다.최대 4명이 함께 게임을 할수 있고 생존자끼리 PVP 모
레고 DC 시리즈의 4번째 작품인 '레고 DC 슈퍼빌런' 스위치 버젼의 사전예약이 오늘 (18일) 시작됐다.오는 11월 1일 정식 발매되는 '레고 DC 슈퍼빌런'은 레고 슈퍼히어로즈 시리즈중 최초로 빌런들이 주인공인 게임이다.또한 메인 주인공은 그동안의 레고 캐릭터 시리즈와는 다르게 게이머가 만드는 커스텀 캐릭터 이다.스토리는 저스티스리그가 크라임 신디케이트에 의해 무너지고 , 히어로대신 악당들이 지구를 지키려 그들을 막는 스토리이다.게임의 가격은 6만 2,900원으로 다소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포켓몬스터 레츠고'의 신규 트레일러가 12일 공개 되었다.이번 영상에서는 전반적인 게임의 그래픽과 특징들이 공개가 되었는데 , 스위치 기종으로 나오다 보니 카툰렌더링 방식의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그중 포켓몬 커스텀 기능이 눈에 보이는데 옷이나 모자등 의상을 입히는것은 물론 파트너 포켓몬의 헤어스타일을 변경할수 있는데 영상상에는 피카츄와 이브이의 헤어만 변경된모습으로 나와서 다른 포켓몬에도 적용될지는 아직 알수 없다. 또한 전 시리즈에서 있었던 체육관,온라인 배틀 시스템의 단편적인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체육관
Evolve의 서비스 종료를 앞두고 개발사 터틀락의 리드라이터 Matt Colville이 게임이 실패한 이유에 레딧을 통해 의견을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첫째 터틀락의 개발진은 세계관에 지나치게 치중되어 있어서 프로그래머보다 아티스트가 더 많았다. 아티스트들은 열심히 세계관을 구상했으나 상당수는 게임에 들어가지 못하고 버려졌다.둘째 4인 코옵 외계탐험 게임을 만들었다면 걸작이 되었겠지만, 투자를 유치하기위해 PVP게임을 만들수 밖에 없었다.셋째 4:1 PVP는 멋진 아이디어 같았고 사내 테스트에서는 꽤나 성공적이었다. 하지만 그것은